라익미랩

뒤로가기
제목

라익미 안심 숙면 TIP : 한 시간이라도 더 자고 싶은 직장인들은 위한 TIP 방출!

작성자 LIKEME(ip:)

작성일 2020-04-13

조회 2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수면시간 짧은 직장인들을 위한 라익미의 숙면 TIP! "






오늘은 수면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수면' 현대 사회인에게 참 중요한 요소죠?

하지만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수면 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장인 74.2%가 '수면이 부족하다'라고 응답했다고 해요.

전체 응답자들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6분으로

지난 2016년 OECD 회원국 평균 수면 시간인 8시간 22분보다 무려 2시간 16분이 더 적었습니다.

또한 이는 미국 국립수면재단 기준 성인 최소 권장 수면시간인 7시간보다도 54분이 더 부족한 수치이기도 했죠.


수면의 질 자체도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잠을 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거나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수면장애로 연간 57만 명이 병원을 찾는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최근 5년간 수면장애 환자는 연평균 8.1% 늘어나고 있는 추세죠.


우리가 잠을 잘 자야 하는 이유는 단순히 몸의 피로 때문만은 아닙니다.

수면은 신체 곳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

대구 보훈병원 가정의학과는 수면이 부족한 사람의 이상지질혈증 발생 위험은

적정 수면을 하는 사람보다 약 1.2배 높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수면 부족이 대사와 관련한 호르몬 기능과 인체 면역 방어 체계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라 이야기했죠.




뿐만 아니라 수면은 뇌기능 부터 면역, 심장, 신진대사까지 온몸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수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퇴근 시간이 늦어서'가 수면시간이 부족한 이유 1위로 꼽힌 만큼

직장인들이 현실적으로 수면 시간을 당장 늘리기란 하늘의 별 따기와 같은 상황(T.T) . 그

렇다면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할 텐데요.

단숨에 수면의 질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사용! "



매트리스는 수면과 직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6시간 이상 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니만큼 중요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오래된 매트리스가 요통을 유발해 수면의 질을 낮춘다는 사실은 기사를 통해서도 밝혀진 바가 있습니다.




" 어떤 매트리스가 좋은 매트리스? "



그럼 과연 어떤 매트리스가 좋은 매트리스일까요?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는 만큼 디자인도,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오늘 추천드릴 상품은 가격과 기능을 모두 잡은 매트리스입니다!


좋은 매트리스의 첫 번째 조건! 바로 내 체형과 맞느냐?인데요.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7존으로 구성되어 몸의 각 부위에 적합한 하중을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수면을 취하는 사람에 따라 알맞게 몸을 받쳐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자세를 만들어주죠.


좋은 매트리스의 두 번째 조건! 바로 수면에 최적의 높이와 밀도로 구성되었다는 건데요.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동종업계 가장 높은 높이로 폭신함을 높임과 동시에

21kg의 밀도로 척추가 일직선이 되도록 만들어 요통을 줄이고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몸을 지지합니다.

좋은 매트리스의 세 번째 조건! 유해 물질 ZERO로 걱정 없는 잠을 드린다는 것.




편안한 매트리스를 구매했는데, 어떤 유해 성분이 있는지 몰라 걱정으로 밤을 지새운다면 소용없잖아요.

2018년 '라돈 파문'으로 많은 소비자분들이 공포에 떨었던 만큼 라익미는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초코 매트리스의 라돈 수치는 기준치인 4pCi/l의 1/50 수준에 불가하며,

15종 유해 물질 검사까지 완료했으니 걱정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겠죠?


난연 커버 일반 커버



방수커버



게다가 난염 속커버로 화재 위험은 낮추고, 방수 속커버로 위생은 높였으니

좋은 매트리스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었다고 할 수 있죠!

지금까지 단돈 79,000원으로 이상지질형증 위험 낮추는 법으로써 수면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나의 '수면'의 질은 어떤지 체크해보시고 부족한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줄 아이템 구매를 고민해보실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홈족을 위한 홈&리빙 브랜드 라익미의 수면TIP 이었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