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랩

뒤로가기
제목

라익미 안심 숙면 TIP : 난연과 방수 그리고 유해물질 ZERO

작성자 LIKEME(ip:)

작성일 2020-04-13

조회 1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화재로 인해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는 장소가 침실?! "





안녕하세요. 홈족을 위한 홈&리빙 브랜드 '라익미'입니다.

찬바람이 불어오고 연일 올해의 최저 기온 기록을 갈아치우며 진짜 겨울이 왔음을 알리고 있는데요.

이런 겨울! 하루 종일 전기 장판이 깔려있는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며 "집 밖은 위험해!"를 외치고 싶게 되죠.

그러나 가장 나의 아늑한 침실이 가장 위험한 공간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소방청 화재통계연감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4-2018) 발생한 화재사고 사망 피해 중

'침실'에서 발생한 사망자 수가 약 70명으로 21.87%를 차지하며 높은 비중을 보였다고 합니다.

심지어 생활공간에서 발생한 화재 사망자와 비교할 경우의 비중은 43%로 거의 절반에 가까운 비율이죠.







특히 겨울철 침실 화재의 주요 원인은 난방제품입니다. 소방청의 최근 2년간 조사에 따르면 전기장판으로 인한

화재는 500건 이상으로겨울철에는 무려 100건 이상 전기장판으로 인한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특히 주로 전기장판을 매트리스 위에 깔고 사용하기 때문에 금세 매트리스로 불이 번져

어마 무시한 유독가스를 내뿜음과 동시에 대형화재가 되곤 합니다.

게다가 취침 중에 화재가 나면 인명피해로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위험하다고 해요.







아마 이런 고민으로 침실에서 난방 용품을 쓰시는 걸 망설이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렇다고 찬바람 쌩쌩 부는 추운 겨울을 추위에 떨며 보낼 수는 없잖아요.

침실 화재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은 바로!

난 연 커 버




라익미 안심 난연 속커버는 난연 처리를 통해 화재의 위험성을 최소화한 기능성 속커버입니다!

난연 속커버는 쉽게 불이 번지지 않아 빠르게 매트리스로 화재가 번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난연원단 일반원단




라익미가 직접 실험을 해 본 결과, 일반 원단에 불을 가져다 대면 금방 원단으로 불이 옮겨붙어 점차 큰 불로

발전하는 모습이었는데요. 반면, 난연원단에 불을 가져다 대면 보시는 바와 같이 원단만 탈 뿐 원단으로

불이 옮겨붙지 않아 큰 불로 번지지 않는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라익미 안심 속커버를 사용한다면,난방 용품을 사용하더라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겠죠!


라익미는 난연 속커버 외에도 안심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 대표적 상품이 바로 '방수 겉커버' 입니다!




방수 겉커버가 왜 안심 숙면과 직결되는지 아시나요?

바로수면 공간의 위생과 매트리스의 수명과 연결되기 때문입니다.



출처: 엄지의 제왕


사람은 수면 중 평균적이 500ml의 수분을 배출한다고 해요. 이는 대략 유리컵 3잔 정도의 양인데요.

이러한 수분이 매트리스에 닿게 되면 세균을 번식시켜 위생적으로 나쁠 뿐만 아니라

수분에 약한 매트리스의 인장 강도를 낮춰 수명을 깎아 먹게 됩니다.




라익미 방수 겉커버는 이렇게 물이 흘러도 휴지로 쓱쓱 닦아주기만 하면 되니까!

커버에 수분이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이고 매트리스가 수분에 노출될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돼요.

게다가 타사 제품과는 다르게방수 기능이 겉커버에 있다는 점 역시 라익미의 다른 생각이었습니다.

다양한 생활 수분에 노출되는 침구, 가장 위생적이어야 하는 건 겉커버이니까요.

수분은 슥슥 닦아주기만 하면 되고, 쉽게 벗겨 세탁할 수 있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익미의 대표 상품인'초코 매트리스'도 안심 숙면 이야기에 빠질 수 없죠!




작년 유명 브랜드들의 매트리스에서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이 환경부가 정한 실내 라돈 기준치의 3배가 넘게

검출되어 전 국민을 충격에 빠트린 사건이 있었죠. 라돈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시 위암, 폐암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장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이어야 할 매트리스에서 유해 물질이 다량 검출되어

국민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었다는 것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라익미는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매트리스에 더욱 집중했습니다.

라돈은 물론 유해 물질까지 ZERO!나를 위한 매트리스가 나를 해치지 않도록

안심하고 걱정없이 편안함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라익미와 함께안심 숙면 TIP을 알아보셨는데요.

안심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난연과 방수가 유해 물질 ZERO가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어떤 장소보다 가장 편하게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기에 안심되어야 하잖아요.

화재도 세균도 유해 물질도 당신의 숙면을 해칠 수 없도록

라익미가 당신의 잠자리를 지켜드릴 거예요.

이제 걱정은 내려놓고 라익미와 안심 숙면 취해보세요!

굿나잇~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